Search

이상덕 의원,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작게+ 크게

시민의 권리와 복지증진 위한 의정활동 앞장으로 공로인정

C뉴스041
기사입력 2020-12-31

▲ 아산시의회 이상덕 의원(오른쪽)이 전국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을 황재만 의장으로부터 전수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아산시의회 이상덕 의원이 전국시군자치구 의회의장협의회(회장 조영훈)로부터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의정봉사상은 전국 226개 기초의회 가운데 지방의회 발전에 공이 큰 기초의원들에게 주는 상으로 이상덕 의원은 평소 민의를 대변하고 시민의 행복을 위해 열정을 다하는 등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상덕 의원은 평소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 방문하여 끊임없이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힘써왔으며, 34만 아산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으로 반영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또한 아산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시민 앞에서 겸손하고 시민을 더욱 섬기는 각오로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어 그 공로를 더욱 인정받았다.

 

 아산시의회 종무식에서 전수받은 이상덕 의원은 “지방의정봉사상이라는 뜻깊은 수상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의미로 여기고 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C뉴스041 www.cnews041.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C뉴스04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