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장윤곤 중앙동 행복키움지원단장 천안시 협의회장에 선출

- 작게+ 크게

천안시 행복키움지원단장 협의회 발족

C뉴스041
기사입력 2021-02-22

▲ 장윤곤 천안시 협의회장    

 천안시는 장윤곤 중앙동 행복키움지원단장이 초대 천안시 행복키움지원단장 협의회 회장(이하 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고 22일 밝혔다.

 

 협의회장 선출은 지난 2월 1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30개 읍면동 행복키움지원단장 간담회에서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는 천안시 행복키움지원단장 협의회 구성(이하 협의회), 협의회장 선출 및 임원진 구성, 협의회 회칙제정 등의 안건을 다뤘으며, 참석한 단장들은 협의와 소통으로 안건을 원만히 처리했다.

 

 장윤곤 협의회장은 “초대 협의회장으로 선출돼 영광이며, 앞으로 시와 긴밀히 협력해 30개 행복키움지원단의 체계적인 운영과 소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마을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행복키움지원단 발전에 힘써 줄 천안시 행복키움지원단장 협의회 발족을 축하한다”며 “앞으로 협의회와 소통을 통해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읍면동 행복키움지원단은 2012년 구성됐으며, 현재 30개 읍면동에 920명의 단원이 위촉돼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C뉴스041 www.cnews041.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광고
광고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C뉴스04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