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의회 후반기 원내대표단 구성

- 작게+ 크게

원내대표 김득응, 대변인 김영수 의원 등 10명

이정준 기자
기사입력 2020-07-14

 충남도의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11대 후반기 교섭단체 원내대표단 구성을 마무리하고 협치와 소통을 시작했다.

 

 13일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의회 원내대표단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 소속 충남도의회 의원 33명은 김득응(천안1·농수산해양위원회) 의원을 원내대표로 하는 원내교섭단체를 구성하고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단은 총 10명으로 구성됐다.

 

 김득응 원내대표를 중심으로 △수석부대표 김한태(보령1·복지환경위원회) △부대표 한영신(천안2·복지환경위원회)·조승만(홍성1·기획경제위원회) △감사 지정근(천안9·안전건설소방위원회) △총무 홍기후(당진1·복지환경위원회) △재무 김기서(부여1·농수산해양위원회) △대변인 김영수(서산2·교육위원회)·김동일(공주1·복지환경위원회) △고문 유병국(천안10·교육위원회) 의원 등이다.

 

 이들 원내대표단은 앞으로 1년 동안 도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을 지향하며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김득응 원내대표는 “제11대 전반기 도의회는 2년 동안 변화의 씨앗을 뿌렸고 일부는 싹이 튼 만큼, 후반기 의회에서는 더 큰 결실을 맺어 도민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C뉴스041 www.cnews041.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C뉴스04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