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천안시, 멋과 매력이 느껴지는 ‘문화관광 천안’ 홍보

- 작게+ 크게

13~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 참가

C뉴스041
기사입력 2020-08-13

▲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가한 천안시의 홍보관  

 

 천안시가 일산 킨텍스에서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문화관광 천안을 집중 홍보한다.

 

 ‘여행, 일상이 되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여행박람회는 국내 여행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여행 및 관광콘텐츠 교류, 협력 추진을 통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홍보관을 운영해 유관순열사 사적지, 아라리오 광장, 독립기념관 등 천안의 관광자원과 천안만이 가진 멋과 매력을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지역 대표 농산물인 천안배, 흥타령쌀, 호두, 거봉포도, 병천오이, 수신메론 등을 전시하고, 연미주, 두레앙와인, 천안호두과자 등 대표적인 농․특산품 등 천안의 우수한 먹거리를 집중적으로 홍보한다.

 

 또 천안의 대표 역사인물인 유관순, 박문수 페이퍼 토이 만들기 체험과 천안12경을 이용한 이벤트 등을 진행해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자연스럽게 천안의 관광정보를 알린다.

 

 천안시 관계자는 “천안은 역사적으로 유서가 깊은 문화 관광 도시이자 우수한 농산물을 생산하는 도시”라며, “이번 박람회 홍보를 계기로 천안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는 지난해 229개 업체, 383개 홍보부스가 설치돼 3만5484명의 참관객이 박람회장을 찾은 바 있다.

 

C뉴스041 www.cnews041.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C뉴스04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