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아산시,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 건립사업 설계공모

- 작게+ 크게

원도심 재래시장 주차장환경개선사업 일환

조성연 기자
기사입력 2020-10-05

▲ 아산시청 전경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원도심 재래시장 주차장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 건립사업 설계자 선정을 위한 공모를 실시한다.

 

 시는 온라인 쇼핑과 대형유통점 확산 등으로 쇠퇴한 원도심 내 전통시장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온양온천시장 주차 공간부족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했고 중소벤처기업부 주차환경개선사업에 공모 선정돼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 건립사업’을 추진 중이다.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는 지상 4층으로 건립될 예정으로 1층에는 상점 및 이용자 편의 제공을 위한 고객지원센터를 설치하고 2층부터 옥상 층까지 총 4개 층은 주차장으로 조성할 예정으로 건립 후 온양온천시장 방문고객 편의성 증진을 통한 원도심 상권활성화가 기대된다.

 

 그동안 토지 매입 및 보상과 동시에 사업 추진을 위한 사전 행정절차가 이행됐으며 현재 설계자 선정을 위한 설계공모 절차가 진행 중이다. 9월 29일 설계공모를 공고했으며 10월 12일 참가신청서를 접수 받을 예정이다.

 

 아산시 관계자는 “이번 설계공모에 경쟁력 있는 설계 작품이 나올 수 있도록 많은 설계자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뉴스041 www.cnews041.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C뉴스041. All rights reserved.